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별별무슨별
평범하거나 독특하거나 그 어디쯤. 일단 남미 여행 기록부터 시작해봅니다.
팔로우
기획하는 사람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는 기획자, 금융사 11년 + 스타트업 2년차 직장인
팔로우
웨지감자
늘상 "왜지?" 라고 외치는 말하는 감자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하고 싶은 것도 많고 되고 싶은 것도 많은 공대 대학원생의 인간미 있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우마이
공포영화, K-POP, J-POP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사색하는 마케터 보켸
마케터 보켸의 브런치입니다. 플랫폼 산업, 마케팅, 브랜딩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박동현
사회복지와 상담을 전공하고 건강한 삶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의미를 더하는 삶을 살길 원합니다. 읽고 보고 느낀 것을 기록함으로 스스로를 관리해 갑니다.
팔로우
최재호
최재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제니
한국 스타트업 초기 멤버에서 MBA 진학하여 시카고 살이 중
팔로우
호두
평범한 인문계 대학생이 대기업 채용담당자 8년차가 되기까지의 고군분투기
팔로우
미서 김태림
다년간의 미국 생활 중이지만 글 만큼은 한국어로 써야 편한 소신 있는 94년생 HR 실무자.
팔로우
Opellie
인사실무자 & 인사팀 리더로서 시간, 2006.01 ~ 2023.08 | 인사의 역할,방법을 연구, 정리하고 전달하는 시간, 2024.01 ~ 현재
팔로우
nerimi
사실은 저도 제가 뭘 쓰고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계속 쓰다보면 알게 되지 않을까, 싶어서 씁니다. 살아가듯이, 그렇게요.
팔로우
지노
사람을 사랑하는 엔지니어입니다. 생각과 감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제다
2030세대를 대표하는 직장인. 회사를 다니며 겪는 이야기. 보통의 제다가 사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누구나 고민할 수 있는 회사생활!
팔로우
장한별
내면의 소통과 힐링을 통해 성장하는 장한별 입니다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