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0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07
명
에원
세상에서 제일 멋진 거북이가 되고픈 중2 학생 작가입니다! 인생의 절반 동안 한 바이올린을 그만두는 과정을 기록하기로 마음먹어 왔습니다. 여태까지 해온 글쓰기를 이어가려 해요!
구독
김민정
일본에 관한 모든것. KBS 일본통신원. 저서 <엄마의 도쿄> , <소설도쿄>, <떢볶이가 뭐라고>. 글 쓰고 삽니다.
구독
스마일맘
세아들의 엄마 이고 닉네임은 스마일맘입니다. 어떠한 환경에도 웃고 싶어 스마일맘입니다 글을 쓰기 좋아하고 걷고 달리는 것을 좋아하고 건강 코치로 일하고 있습니다.
구독
송담
바느질을 하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80대의 엄마가 남기신 일기를 소개해드립니다. 12식구가 살아온 이야기를 엄마의 일기를 통해 풀어봅니다. 넷째딸과 둘째딸이 함께 합니다.
구독
모송정현숙
이야기시인 입니다. 생활이 이야기가되고 이야기가 시가되는 글을 씁니다.훗날 딸,손녀들이 돌아보니 다 선물 같은 삶을 살다간 할머니를 그리워할수 있길 바라며..
구독
쌍꺼풀 오이씨
쌍둥이 아빠이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구독
오시리스 김일번
오시리스 김일번 입니다. 부산 오시리아에서 책방지기로 지내며 이런저런 일들을 합니다.
구독
루멘Lumen
돈이 돌면 지역이 숨 쉬고, 마음이 고요하면 세상이 흐릅니다. 전국 최초의 순환형 지역화폐 ‘굿뜨래페이’를 설계하고 운영했으며 경제와 수행이 만나는 지점을 탐구합니다.
구독
김선철
언어와 문자가 사고와 행동을 지배하는 경우가 있듯이 인간에게 언어는 중요한 속성입니다. 이에 한국어, 한글, 한국어 언중에 대한 탐구와 이해를 독자들과 소통하며 도모하고자 합니다.
구독
너일론
문구(文具)와 책, 그리고 하늘을 좋아하던 소년은 세계적인 문구덕후 '너일론'이 되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