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엄재균
인생을 살다 보면 삶의 방향을 바꾸는 변곡점의 순간이 한두 차례 온다. 걷기를 시작하면서 글쓰기로 이어졌다. 딸에게 나의 생각을 전하고 독자들과 공감하고 싶다.
팔로우
정명훈
창업자의 역량을 다양한 AI 서비스를 활용하여 극대화하는데 의의를 두고, 창업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앨리스
어디에도 들어맞지 않는 나는 영원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내가 알 수 있는 것과 알 수 없는 것, 본 것과 보지 못한 것, 그 간극에서 벌어지는 기록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싱가포르직장인
외국계 IT기업에서 한국비즈니스를 이끌고 있으며, 싱가포르에서 5년차 직장인입니다. 최근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전문가 라는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르넷
홍보인입니다. 말과 글로 만든 관계의 틈바구니에서 돈 버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민성
하루하루를 즐겁게, 언제나 후회없이,
팔로우
레강스백
꾸준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권귤
내 라이프스타일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백수쟁이
마흔, 5년 넘게 다닌 회사를 퇴사하고 일상을 되찾고 있어요. 소소한 하루를 기록하고, 글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작심삼녀>라는 이름으로 글을 짓고 있어요.
팔로우
미니미니민
모진 세상에 화가 날 때면 글을 씁니다. 저희 집 개가 귀여울 때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gomzam
신장개업
팔로우
니니
귀여움이 최고의 가치. 지금은 개복치 마케터, 언젠가 니니책방 주인.
팔로우
윤소평변호사
부족하지만 생활하면서 소소한 이야기와 알고 있는 경험 등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팔로 쓰는 앎Arm
무한긍정 기자 A가 '쉽게 웃어주고' 속으로 삼킨 마음들을 담았다. 병들지 않기 위한 전략으로 일기를 택한 A의 고민들은 청춘남녀가 직장생활을 하며 느끼는 고민과 다르지 않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