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7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70
명
김저녁꽃
시를 통해서 세상을 봅니다. 시가 닿는 영역을 계속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
구독
정선주
맑고 밝고 훈훈하며 들꽃처럼 강인한 생명력으로 살아갑니다 사회생활에 따른 스트레스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느낀점들을 글쓰기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구독
김윤혁 I Brown
먹고, 일하고, 여행하고, 사랑하고, 살아가며 겪은 고민과 경험을 글로 빚어내려고 끙끙대는 중입니다. 지금은 슬기롭게 스타트업 생활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구독
박소연
일(Work)이 불행한데 삶(Life)이 행복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수많은 직장인의 일하는 삶에 관해 관심이 많다.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 저자이다.
구독
태준열
조직개발 전문가. <어느날 대표님이..><Snergy Trigger>의 저자. 조직과 개인의 성취력을 연구합니다. 연구하고 책을 쓰고 강의를합니다.
구독
이지안
‘내가 무엇을 가장 잘 할까?’라는 질문의 답은 엉뚱하게도 ‘꾸준함’이었습니다. 나만의 꾸준함을 만드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회사에서는 HR 업무로 밥벌이를 합니다.
구독
대표님의 인사담당자
인사담당을 15년 이상 했어요, 스타트업을 창업했어요. 망했죠. 그리고 다시 인사담당이 됐어요.
구독
Gomsk
직장생활은 길어야 인생의 3분의 1을 차지합니다. 짧지 않지만 여전히 3분의 2만큼의 인생이 남습니다. 하고 싶은 일과 잘하는 일을 찾는 일은 여전히 숙제로 남습니다.
구독
당근
청년들의 꿈을 나누지만 여전히 내 꿈은 헷갈리는, 곧 40대. '엄마'를 입에 달고 웃고 사는 막내딸.
구독
무쌍
변화무쌍한 감정번역가/ 사연은 버리고 감정을 쓰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