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1
명
닫기
팔로워
111
명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an K
Han 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불킥개혁가
김치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예리
강예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캇 리
없음
팔로우
Hee Jung Kang
Hee Jung Ka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용해
조용하지 않은 마음속을 정리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Danielle
Daniell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지웅
도보여행작가 차박여행 100대명산 완등 서해랑길 걷는 중
팔로우
마노스
시간, 공간, 관계에 대한 짧은 글들 쓰는 것을 즐겨합니다.
팔로우
창창한 날들
30년 산 사람과 헤어진 과정을 기록하고자 매일 글을 쓰게 된 지 5년. 그 글들이 씨앗이 되어 브런치까지 왔어요. 지금은 삶이 흘러가는 대로 저도 흘러가는 중이에요.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벼리영
화가입니다. 또 좋은 글을 쓰고 싶은 시인입니다. 독자가 공감하는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은초별하
일상의 소소한 일을 의미있게 성찰하고 삶의 지평을 브런치스토리를 통해 쓰고 싶다
팔로우
김서하
김서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개울건너
강변에서 농사 지으며 글쓰는 에세이스트.
팔로우
강 라헬
힉스빌 라헬의 봄날입니다. 30여년 내 청춘을 보낸 뉴욕이야기와 모국과 뉴욕을 넘나들며 섹시한 꿈을 이루어가는 늙은소녀의 살뜰한 일상을 적어 보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