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라디오
작가가 되기를 희망하는 치과의사, 꿈꾸는 라디오입니다.
팔로우
깊은바다 상어유영
깊은바다 상어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ppleStree
사과나무 글방 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수영선수 -> 뉴질랜드 어학연수 -> UDT 60차 -> 수영강사 -> 간호사 -> 창업
팔로우
안재혁 Jason Ahn의 Brunch Story
중견기업 대표이사, 삶의 원리에 기반 직장, 일의 성공과 실패, 입사와 퇴사, 승진, 고통, 이직, 심리, 선택과 결정, 자유, 행복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이나
일본 미술대학교를 졸업해, 현재 디자이너로서 활동중인 일본거주 10년차 이나입니다.
팔로우
스트로베리
개복치스러운 30대 워킹맘입니다. 차근차근 하는 부동산 투자로 돈에서 자유로운 직장인,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많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우리 부자되는 길 함께 걸어가요.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넌들낸들
간섭 받기를 제일 싫어하던 사람이 잔소리꾼이 된 아이러니... 이것저것 떠오르는 일들, 맛집 소개, 육아 일상 등을 씁니다.
팔로우
킹오황
부부 공무원의 일상
팔로우
빈창숙
살아온 날들보다 살아갈 날이 짧은 70대 할머니. 사진기가 귀한 어린시절의 이야기, 살아온 날의 옛 기억들을 꺼내 펼쳐보고 싶다. 자연의 향기를 그림으로 그리며 여행을 즐긴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이라IRA
여성과 약자의인권, 동물권, 책과 영화에 무한한 애정과 관심이 있는 일인
팔로우
김혜미
솔직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의 글을 통해 잠시나마 시원함을 느끼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이순일
물 위에서 수영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물 속에서 수영을 그리려 합니다. 수영이 주는 감동과 행복을 잘 알기 때문입니다 따라오시면 물 속 재미있는 세계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박정현
박정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쿨오브머니
..
팔로우
궁금한 민지
순정과 세속 사이에서 줄을 타는 글을 씁니다. 사랑과 욕망에 관한 에세이『우리에겐 에로틱한 이야기가 필요해』를 펴냈습니다. 미술 감상글과 자본주의에 대해 종종 씁니다.
팔로우
teaterrace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집에선 아이에게 배웁니다. 소설가로 전업을 꿈꾸며 살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