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유대칠 자까
<신성한 모독자>, <대한민국철학사>, <아퀴나스의 신학대전>, <일반형이상학입문>, <야고보와 요한을 만나다> 등을 쓴 작자이며 철학 노동자이고 철학 독서 교실을 운영 중이다.
팔로우
초이
불교 공부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입니다. ‘무식한(한 권만 읽은) 놈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에서 무식한 놈을 맡고 있습니다. 잡지식과 주관과 뇌피셜이 점철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그냥강인성
철학이 좋습니다. 이번엔 진짜라구요
팔로우
포트너스
모든 구성원이 주도적으로 일을 하는 '바텀업 조직문화' 를 컨설팅합니다. portners.kr
팔로우
골목길 경제학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서 로컬과 지역발전의 기회를 찾는 연구자. 스타트업ㆍ예술가ㆍ소상공인이 커뮤니티를 통해 문화와 산업을 만들어내는 도시를 꿈꾼다.
팔로우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팔로우
인용구
글쓰는 공대생 용구입니다. KAIST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시와 일기에 가까운 수필 따위를 올립니다. 페이스북에 같은 이름의 작은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쓰는 인간
삶이 ‘달지’ 않아 차라리 ‘쓰기’로 했습니다. 인간다움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은파
은파의 브런치입니다. 평소 철학 그 중에서도 하이데거 철학에 관심이 많습니다. 하이데거의 존재론에 입각하여 현대 과학기술 사회의 병폐를 극복하기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레테 클래식
철학, 문학, 그리스고전, 분석심리학, 뇌과학, 신경심리학, 인지심리학, 정신분석학, 인본주의심리학, 실존주의심리학에 관심이 있습니다. 고전독서 클럽을 운영 중 입니다.
팔로우
디멘
탐미주의적 주지주의 | 수학, 철학, 글쓰기
팔로우
시아
모든 것의 본질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 실존하는 존재. 하루의 사소한 순간에서 시작해, 철학과 사회를 넘나드는 사유로 확장해 글로 풀어냅니다. INTP의 잡생각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