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삶 | Psalm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태현 Aug 09. 2017

하늘과 땅의 통로

나의 마음이

주님의 마음 닮아

나로 인해

모든 사람

평안하게 하소서


나의 기 닿는 곳에

 열리도록

나의 마 닿는 곳에

 열리도록


나의 손 닿는 곳

유케 되도록

나의 발 닿는 곳

선함 넘치도록


나의 마음이

주님의 마음 닮아

나로 인해

모든 사람

행복하게 하소서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 여기 나와 함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