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뉴욕꼬질이들
미국과 서울의 패션세계, 그리고 유학생 및 직장생활의 처절하지만 희망차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종알종알 풀어냅니다.
팔로우
케빈
인간의 심리가 궁금해 심리학과에 입학한 신입생입니다.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여에스더
안녕하세요. 여에스더 박사입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쉼표하나
살림은 미니멀하게, 삶은 맥시멀하게
팔로우
정신의학신문
의사가 직접 쓰는 정신과 건강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신문
팔로우
유화
엄마의 소소한 관심사, 사소한 발견들 그리고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추가) 4살 무렵이던 아이는 어느덧 12살 야구소년이 되었고 엄마는 다양한 돈벌이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웃주민
주민in 로컬, 커뮤니티, 사회적경제, 여행, alternative lifestyle
팔로우
아재덕후 공PD
전방위 덕후로 살고 있는 아재가 인생을 걸고 "일본은 왜?"라는 질문을 던지고 답합니다
팔로우
김쌤
아이들과 하루를 1년처럼 지지고 볶으며 사는 선생입니다. 대입을 위해 고등학교가 어떤 치열함을 보이는지, 그럼에도 여전히 간직하고 있는 고등학교만의 낭만은 무엇인지 말하려 합니다.
팔로우
부동산크리에이터
교과서가 30대,40대에게 알려주지 않았던 '부동산'에 대해 '브랜드마케터'의 눈으로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브런치입니다. (업자아님)
팔로우
연대표
퇴사 후 회사를 운영하며 워킹맘으로 자기계발, 경제적 자유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성장씨
팔로우
순간 세상은 내편
세상이 놀이터가 되는 순간, 삶은 예술이 된다! 나다운 삶을 만들어 가는 Life Creator 순간입니다. 책방을 운영하며 타로로 마음 읽는 법을 가르치며 글쓰기를 돕습니다!
팔로우
yr
요리하고 와인을 마시는 정원생활자
팔로우
강센느
매일 성장하기 위해 부단히 읽고 씁니다.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ESSAM
'세상을 바꾸는 수업. 체인지메이커 교육' , '협력적 수업 설계 가이드' 저자
팔로우
방외인
현실에 발딛고서 현실 밖을 상상하는 게으른 方外人입니다. 그런 주제에 학교에서 아이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시도하는 모색'을 통한 배움과 나눔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