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aeWoo Kim Apr 26. 2022

내 지식과 경험을 수익으로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에브리크리를 소개합니다. 

스터디파이를 시작한 지 어느덧 3년 반 정도의 시간이 흘렀는데, 3년 반 만에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합니다.


새롭게 출시할 에브리크리는 개인/기업이 매우 손쉽게 링크트리, 인스타바이오 같은 자신들의 홈페이지를 만들고 거기에 바로 본인들의 지식 상품 - 모임(강의, 북클럽, 스터디, 챌린지, 코호트 코스), 코칭, 전자책, 원데이 클래스 등 - 을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데미 같은 경우에 강사/크리에이터가 직접 데려온 고객과, 유데미가 데려온 고객에 대해서 다르게 수수료를 메기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아직까지는 이런 식으로 강사/크리에이터가 직접 데려온 고객에 대해서 수수료를 다르게 책정하고 있는 곳이 없습니다. 또한, 플랫폼에서 구매한 고객들에 대한 정보는 플랫폼이 소유하고 강사/크리에이터가 직접 소유하지 못하고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본인의 팬덤이 생긴 강사/크리에이터는 플랫폼을 이탈해서 자기 사이트를 만들고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중에 있는 대부분의 서비스는 동영상 강의 혹은 실물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 제작에 집중하고 있다 보니, 정작 모임, 코칭, 전자책, 원데이클래스 같은 처음에 판매하기 쉬운 상품들부터 시작하는 강사/크리에이터들이 빠르게 고객을 모으는데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물론, 단순히 판매 기능만으로 모든 게 해결되는 건 아니기에, 스터디파이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상세페이지가 제작되는 것, 수익화에 이미 성공한 크리에이터들의 무료 강의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것, 본인에게 맞는 고객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것 등까지 서비스를 확대해서 사람들이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수익으로 얻을 때까지 필요한 모든 과정을 돕고자 합니다.

지금 사전 신청 후 프라이빗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면, 서비스 수수료 3개월 캐시백 혜택과 더불어 이미 수익화에 성공한 선배 강사/크리에이터들의 무료 수익화 강의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랜딩페이지를 방문해주시고 제휴를 포함해서 문의가 있는 분들은 저에게 편하게 댓글이나, taewoo@studypie.co 로 연락주세요 :) 


https://preview.everycre.com/

매거진의 이전글 온라인 교육, 이제는 콘텐츠보다 코호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