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파리가 싫은 파리지엔느
프랑스인 남편과 파리지앵으로 살며, 가장 힘들었던 시간과 행복했던 시간들을 모두 파리에서 지나보냈습니다. 틈틈이 16개국을 여행했습니다.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Jane
일기
팔로우
Biiin
런던에 살고 있습니다. 생각이 많고 종종 너무 멀리 가고 가끔 그렇게 하도록 놓아둡니다.
팔로우
언언
아름다울 언(嫣) 말씀 언(琂) '당신에게 아름다운 말이 되어주고 싶다.' 253일 동안 세계여행을 다녀왔고 지금은 서울에서 글 쓰고 그림 그려요.
팔로우
히옹
평범한 일상 현실툰을 그리는 히옹작가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Good Influence
WORK&CAREER LAB 대표, 연구자, 강연자, 퍼실리테이터, 읽고 쓰고 그리기를 좋아하고 말하는 것은 더 좋아한다. 직장인의 업무역량개발과 경력개발 방법론을 연구한다.
팔로우
문비
<아침의 의식 루틴>이 만드는 긍정적 나비효과에 몰입해온 효과적 심리치유 연구 및 멘탈케어 덕후. 신체/의식의 균형감과 안정감이 지속적으로 발현되도록 내면을 디자인하는 명상가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채형복
경북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에서 국제법을 가르치며 <모든 사람은 시인이다> 는 모토 아래 '시 쓰는 법학자'로 살고 있다.
팔로우
열정 소녀 하이디
풋풋하고 투박한 글로 마음을 이야기합니다. ’나’로서 경험하는 일상과 생각을 적습니다. 스위스에서 일본으로, 도쿄에서 서울로, 프랑스에서 온 남편과 지구를 누비며 일하고 여행합니다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박소연
15년간 한국에서 <집으로...><주먹이 운다> <야수와 미녀> <크로싱> <차우> 등등의 영화홍보마케팅기획일을 했고, 지금은 파리근교에서살고있고 요식업에 매진!
팔로우
슈밍아빠
직장생활 vs가정생활vs개인생활 균형 맞추기. 직장에서관리자&사내강사로 독서, 글쓰기, 운동을 즐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