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Kun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예술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동구리
그래서그랬어 주인장. 데굴데굴 살고있읍니다...
팔로우
베이
소설 속 파도소리를 듣겠다며 도피하듯 남미여행을 다녀왔다. 클래스101의 MD로 일하며 이 사람 저 사람을 만났고,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꿈을 여전히 미적지근하게 꾸고 있다.
팔로우
서녘
서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공공그라운드
"함께하는 공간 투자 플랫폼" 가치 있는 건물이 개발 명목으로 사라지지 않고, 현재 세대와 미래 세대가 혁신적인 실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팔로우
명랑낙타
떠난 이들을 그리워 하며 '다시 쓰는 부고(訃告)'입니다
팔로우
전아영 Art x Shift
미술작가 전아영입니다. 제 작품과 글을 통해 예술과 삶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을지로에 아트쉬프트를 운영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 I
건축과 도시를 탐색하여 메트로폴리스의 현대성을 드러냅니다.
팔로우
김대능
출간 도서 <이과생 아내에게 들려주는 미술사 이야기> - 세종도서 선정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노인영
미술과 과학사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문학 지식을 버무려 이 다음에 아이들이 읽을 내 일기처럼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영혼에도 작은 울림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Ja
건축 통해 사람과 문화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해윤이
하루하루 경이로운 삶으로 이어지는 날들을 기록하며, 디지털노마드의 길을 걸으며 느끼는 것, 마라톤과 백두대간을 즐겁게 진행하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SEE SAW
(구) C Program (현) 제3의 시간(스토리스튜디오, 스토리라이브러리, 모야) /공공 도서관에 들어갈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공간, 콘텐츠>를 실험합니다.
팔로우
아빠건축가
놀이공간, 뮤지엄, 도서관, 학교공간 등 어린이를 포함한 다음세대의 공간을 연구하고 설계하는 아빠건축가이자 건축교육자입니다.
팔로우
이소림
다음세대를 위한 제품과 공간을 만듭니다.
팔로우
minnim
이야기를 사랑하는 12-19세를 위한 콘텐츠, 환경을 실험하고 도서관에 확산합니다. 스토리스튜디오, 스토리라이브러리, space T 콘텐츠를 총괄하며 콘텐츠랩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이청안 에세이작가
<너의 사회생활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저자. 기업 인사총무부에서 10년 넘게 일하면서 키워온 생각들을 ‘직장생활TIP’으로 스레드와 브런치에 연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