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4
명
닫기
팔로잉
344
명
이미경
서울대 약사, 외국계 제약회사 경력, 홈푸드와 홈가드닝을 좋아하는 집순이지만, 탄자니아 봉사, 킬리만자로 트레킹, 윈드서핑, 영어스피치에도 도전하는 갓생 러너입니다.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
명리타로마스터이건슬
삶의 여정에서 운명을 읽으며, 명리와 타로의 지혜로 내면을 비추는 글을 씁니다. 더불어 일상 속 이야기로 친근함을 전합니다.♡
팔로우
블루
안녕하세요. 블루입니다. 호주라는 낙원에 30여년 가까이 갇혀 지내온 사람입니다. 그 긴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어 용기를 내어 봅니다. 들어 주시겠어요?
팔로우
이진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경제·금융·회계 이야기를 일상의 언어로 풀어냅니다. 기초 상식부터 심화 이론까지, 낯설었던 개념이 자연스레 익숙해지는 경험을 함께 나누어보아요.
팔로우
오성진
브런치를 읽고 쓰고 기획합니다.
팔로우
송달
재주가 너무 많아 재능이 없어진 ...... 송달 입니다.
팔로우
Hiker 나한영
본업은 판교 테크노밸리 소재 IT벤처사업을 하면서 취미로 10년째 전국으로 트레킹을 다니고 있다.
팔로우
몽접
세심한 마음으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의 언어에 난 울었다> 출간작가.
팔로우
miso삼삼
글을 읽는 동안 그대의 얼굴에 미소가 머물기를, 진솔함과 따뜻함이 그대에게 가 닿을 수 있기를......
팔로우
강민지
자신이 부끄러운 사람 온라인상에서나마 당당해지고 싶습니다. 글을 쓴다는 사실조차 아무도 모릅니다. 블로그:mingi_821
팔로우
일상의 봄
경험 기반 회복 코치. 20대 후반 조울증 진단으로 당사자와 심리치료사 자리에서 오래 겪어왔다. 그래서 가족의 개입이 어디까지가 돕는 것이고 어디부터가 망치는 것인지 알고 있다.
팔로우
정민쓰
작가이자 이야기꾼인 정민쓰입니다. 이곳은 저의 공방입니다. 차린건 없지만 잘 보고 가세요.
팔로우
소라비
좋아하는 걸 더 좋아하고, 사랑하는 걸 더 사랑하려고 씁니다.
팔로우
섬트레커
섬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한국섬뉴스 대표기자입니다.
팔로우
모리아
독서와 글쓰기로 제 2의 삶을 도전하는 자.
팔로우
캄이브
♡ 흩어진 삶의 추억, 스쳐 지나가면 잊혀질 감정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제롬
행복해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우주숲
'착한 딸'은 이제 그만! 평범하지만 단단한 저만의 삶을 꾸려나가기 위해 그리고 온전한 사랑을 줄 수 있는 엄마가 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계장
공무원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 관계, 삶의 순간들을 담으려 합니다. 부족하지만 부지런히 써 가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