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새벽쪽지
흐릿한 삶을 써요. 두동강난 아픔도 쓰고요. 슬픔은 또 다른 슬픔으로 치유되리라 믿습니다. 당신과 나는 참 많이도 닮아있군요.
팔로우
생각속의집
나를 치유하는 삶의 기술 | 생각속의집
팔로우
나온
7년 간 다닌 직장을 퇴사하고 진짜 나를 On, 나다운 삶을 On. 나로 온전하게 살아가려는 나온입니다. 여행과 사진, 그리고 한번 뿐인 삶을 사랑해요.
팔로우
크리스티나
일상을 온전히 나를 알아가고 사랑하기 위한 시간으로 가득 채우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오랜기간 나를 마주하다보면 언젠가 누군가의 공감을 얻을 창작이 탄생할 수도..
팔로우
Jay
중국어를 옮깁니다. 고양이 세 마리와 살아요. 어쩌다보니 여기까지 온 사람.
팔로우
해내는 사람
오랜 공백을 깨고, 새로운 마음으로 돌아왔습니다. 단단한 사람, 꾸준한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팔로우
불가능한 일이 가능해진다면
직장 생활, 일상 순간에서 스쳐지나 가는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린치핀
온라인 육아상담 플랫폼 그로잉맘의 COO /페이스북 내가니엄마 운영자 엄마가 창업하기 힘든 세상에서 스타트업에 도전하는 엄마의 시선으로 본 창업썰
팔로우
지니
글쓰는 지니입니다. 소설, 시, 에세이 쓰고 있습니다.블로그주소 https://blog.naver.com/bobaej
팔로우
김민성
동화작가 <종말 후 첫 수요일 날씨 맑음> <우리 반 테슬라>, <요괴 사냥꾼 이두억> / 동화작가와 결혼해서 살다가 어느새 동화작가가 되었네요 ^^
팔로우
나로
저서 <나는 지금 휴혼 중입니다>, <내 직업 내가 만든다>, <삶의 흐름이 춤추는 대로>
팔로우
단디
나를 통과하는 이야기들이 한층 빛날 수 있도록, 듣고 읽고 써내려갑니다. 스토리텔링과 문화기획을 전공하고 바이오 회사를 다닙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