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치즈
1n년차 직장인, 3년차 집사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용석
쉽고 재미있게 평화운동, 비폭력 직접행동, 사회운동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다음 목표는 한국 프로야구에 관한 책을 쓰는 것입니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여행생활자KAI
독일 라이프치히에 살고 있는 여행생활자, 주변 살펴보기가 취미인 일상관찰자
팔로우
Whalestar 금예린
작은 마음의 파동을 그림과 글로 전하는 마음 여행자 웨일스타 금예린입니다. 동화 같은 하루, 함께 걸어요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달리
환상문학웹진 《거울》 필진. 수면욕이 강해 아침저녁으로 능률이 떨어지는 점심형인간. 어린이에게 친절하지 않은 어른은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편견이 있습니다.
팔로우
수연
서평. 가끔 기행문
팔로우
그녀
그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민수샘
작가, 시인 꿈나무.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며 배웁니다. 연락은 koris1@naver.com
팔로우
윤상혁
영림중학교 교장. 전 서울시교육청 장학사. 저서로 『기후위기 시대의 환경교육』(2021), 『서로를 살리는 기후위기 교육』(2022), 『교장의 일』(2024) 등이 있다.
팔로우
Jaywon Kim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인공지능 시대에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살도록 이끌어 줄 수 있을까 질문하고, 연구합니다.
팔로우
최용윤
대한민국 휠체어농구 국가대표 코치 스포츠는 제게 삶의 또 다른 스승이었습니다 함께한 선수들이 제게 희망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 순간들을 기록하며 당신의 하루에도 불씨를 전합니다
팔로우
Dear Jade
할머니께서 이 글들을 보고 계셨으면 좋겠다. "야야, 밥은 잘 묵고 댕기나?"라는 질문에는 여전히 선뜻 대답이 어렵지만, 할머니 덕분에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으니 걱정마시라고.
팔로우
청년실격
사회는 정, 반, 합의 결과로 진보합니다. 거기서 “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zipnumsa
부산의 국어 교사입니다. 학교에서 겪은 일, 두 딸을 육아하며 겪은 일, 교사나 아빠가 아닌 개인적으로 겪은 일을 편안하게 풀어내며 소소한 공감을 얻고자 합니다.
팔로우
인뉴
Si exister est un fait, vivre est un art.
팔로우
릴라
마음을 움직이는 것에 대해 글을 쓴다. sheshe.tistory.com
팔로우
피츠로이 Fitzroy
사랑하는 걸 사랑하는 게 취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