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asom May 21. 2016

Luft, object, monami

아영이랑 합정

5월20일


다음 달엔 도쿄 여행을 간다. 계획을 짜겠다고 아영이랑 합정에서 만났다. 신촌에서 만나 비행기표를 산지 한 달만이다.

올해 가장 더운 날이었다. 상수역 근처에서 막국수를 먹고 루프트 카페로 갔다. 걸어가는 길에 팬더 모양 카드를 샀다.


팔을 벌려서 흰 공간에 글씨를 적어 놓고, 팔을 모아둔다. 기껏 써봐야 한 마디겠지만 살 수밖에 없었다. 곧 읽힐 비밀을 가린 팔뚝이 너어무 귀여웠다.



루프트 카페는 크고, 깨끗하고, 하얗고, 시원했다. 입구 쪽 자리는 한남동 옹느세자매 같다!



또 아이스라떼.


원두를 고를 수 있었다. 아영이는 루프트 블렌드, 나는 서울 블렌드로 골랐다. 커맹(?)이지만 그래도 '덜 신 거'라는 기준은 있다.


우린 열심히 검색을 하고 대충 이 날 여길 꼭 가자,를 정하고 종이를 덮었다. 싸우지 말자,고도 말했다. 싸우재도 싸울 일이 없을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눈치보기를 주저하지 않을 거다. 내 특기니까. 아영이를 좋아하니까.


object도 갔다. 손가락 마디마디가 시뻘게질 때까지 반지를 끼워봤다. monami 매장을 가자고 지도앱을 켰는데, 같은 건물 3층이었다. 3000원짜리 만년필 분홍, 보라, 연두, 노랑을 챙겼다. 아깝지 않게 돈을 낭비한 하루다.

작가의 이전글 서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