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New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연섭 Dec 05. 2024

선한 이웃과 함께, ‘오카리나 캐롤 콘서트’ 초청

53. Magazine_ news


동해를 물들이는 따뜻한 선율, ‘오카리나 캐롤 콘서트’ 개최
공식 리후렛 표지

(사)한국 오카리나 연합 동해지부, 제7회 정기 연주회 "오카리나 행복 콘서트"가 오는 2024년 12월 14일(토) 오후 2시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지역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져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선사하며, 동해시민들과 함께 연말의 기쁨을 나누고자 '캐롤 특집콘서트'로 마련했다.


사단법인 한국오카리나 총 연합 동해지부가 주최·주관하고 동해문화관광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동트는 동해 선한 이웃과 함께하는 오카리나 행복 콘서트’라는 주제로, 오카리나 선율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 및 출연진

이번 공연의 총연출과 기획은 사단법인 한국오카리나 팬플룻 총 연합 동해 지부장이자 음악 강사로 활동 중인 심재춘 선생님이 맡았다. 지역 예술가와 단체가 함께 힘을 모아, 연말의 설렘과 감동을 담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출연진은 오카리나 연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윈드오카리나 앙상블'을 비롯해, 감미로운 색소폰 선율을 들려줄 '라온 색소폰', 정통 오카리나 연주를 선보이는 '정소영 오카리니스트', 그리고 공연의 흥미와 생동감을 더할 사회는 필자가 담당한다.


윈드오카리나 앙상블은 동아리로 쉽지 않은 강원문화재단 도권 순회공연 공모사업, 기업 사회공헌기금 공모사업 수주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 페스티벌 파크 초청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단체로, 오카리나와 캐롤이 결합된 감동적인 선율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초대합니다.

이번 공연은 연말의 설렘과 감동을 오카리나와 캐럴 선율로 풀어내며, 동해 시민과 지역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카리나 연합 동해지부 회원들과 지역 예술가들이 함께 준비한 이번 무대는 동해를 더욱 빛내는 시간이 될 것이다.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겨울의 차가움을 녹이고, 음악으로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