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66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660
명
반짝별 사탕
[슬초브런치3기 작가입니다] 억센 경상도 사투리를 사용하지만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아이들에게 하는 말의 온도를 올리려 노력하며 매 순간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구독
캬라멜
먹고사는 말과 글을 연구합니다. 20년 넘게 방송을 했지만 30년을 앞둔 아내에게 매일 배웁니다. '유튜브와 넷플릭스의 다음은 뭐가 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구독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원소리
원순자의 브런치입니다. 교직에서 퇴직 후 문필 활동을 하고 있으며, 문협에서 문인들의 활동을 돕고 있습니다. 봉사 단체에서 무료 급식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구독
라텔씨
조금은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엉뚱할 수도 있고, 차가울 때도 있고, 따뜻하기도 한 글을 씁니다.
구독
이광
이광 Andrea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을 지탱해주는 것들에 관한 글을 씁니다.
구독
최재철
(전) SK(주)C&C R&D AI개발부서 파트장, BC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를 거쳐 20여년차 IT개발자입니다. 그간의 경험을 쉽게 공유드립니다.
구독
대중가요 디깅왕 박윤
무심코 들은 가요가, 이런 분야와도 융합된다고? 이렇게도 재해석된다고? / 네이버 블로그 & 멜론DJ ‘ 대중가요디깅왕 ‘. / 기독교입니다. 성경 구절을 인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
조용해
조용하지 않은 마음속을 정리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구독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교수를 하다 퇴임후 여기저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