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79명
-
제주한달살기주인장
한라산자락 중산간 숲에 자리한 산장, 귀신에 홀린 듯 몇 시간만에 계약. 네 식구의 우당탕 좌충우돌 산장 일기 (지금은 폐업;) (당시에 행복한 기억으로 지금을 살아가는 중입니다)
-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
월하수희
2024년5월 빛의여정1 장편소설을 출간한 김수희 라고 합니다. 공감되고 소통하는 짧은 글들과 미스터리 추리 와 로맨스판타지 요소가 섞인 내가 누구게?라는 소설을 연재중입니다.
-
Natalie
40살이 되던해에 다시 진지하게 진로고민후 약대에 들어가기로결정하고, 뉴질랜드에서 약사로 10년째 근무중이고 , 이제 글쓰기로 소심한 자아를 꽃단장하고 방문을 열어봅니다.
-
Riro
오늘도 사각사각 일상을 그리는 리로입니다. 그냥 지나쳐가는 하루 속에서 삶의 반짝이게 하는 작은 것들을 그림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
자야
싱글맘이면서 작가의 꿈을 놓지 못하고 사는 사람입니다. 과한 욕심 때문인지 늘 삶이 버겁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가보렵니다.
-
후니홉
글 쓰는 것이 좋아서 글을 씁니다. 머릿속 생각을 글로 표현할 때 희열을 느낍니다. 나의 글을 읽은 독자들의 반응과 댓글에 뿌듯해 합니다. 저의 글을 읽는 모든 이가 행복하길!
-
육아 한사발 여행 한스푼
평범합니다. 내세울 건 딱히 없고 애들은 좀 잘 키우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놀기 좋은 만들기, 접기, 빚기, 그리기 등 각종 잡기에 능합니다. 베이킹이랑 요리를 조금 합니다.
-
모리원
좋은 어른으로 나이 들어가고 싶은 이 시대 평범한 1인 입니다. "나만" 이 아닌 "나도" 라는 공감으로 위로하고, 위로 받는 오늘을 보냈으면 합니다.
-
이플
삶을 여행중인 여행자(traveling soul)입니다. 여행가방에 들어 있는 것_ 그림과 책,음악,사랑하는 사람들,별과 노을,바다,그리고 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