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은라이터
브랜딩 공부하는 필라테스 강사.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김경환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오직 필요한 기능만' 있는 '작은 앱(Small App)' 생태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있는 디지털 제품 디자이너이자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toilet
좋아하는 것들을 떠올리고 입을 닫아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나비
IT기업에서 기획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개발자 남편과 일과 삶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생의 즐거움을 요가와 와인 한 잔에서 찾습니다.
팔로우
Alice
서비스 기획자로 살면서 pixar와 그림책 덕후질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토리
제주에서 놀고먹기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션표 seanpyo
여행작가 / 션표의 자연여행 / 두근두근몽골원정대 / 기록(사진, 영상, 글쓰기)의 가치를 오프라인으로 공유하고 함께 자연여행을 떠납니다
팔로우
별꼴유랑단
별꼴마을에서 별 보러 날아온 별종 공돌이와 별난 책순이의 별볼일 있는 좌충우돌 유랑기!
팔로우
SARASA
SARAS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원양
데이터를 다루고 데이터 시각화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심지깊은엄마
하루 10분 엄마표 놀이. 홈스쿨.
팔로우
글쓰는하루
에세이 <적당히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출간 작가. 회사에서는 보고서, 브런치에서는 에세이를 씁니다. 회사원이자 엄마, 작가, 북스타그램 운영자로 읽고 쓰는 삶을 꾸려 갑니다.
팔로우
숨결
상상하고 글을 쓰다 보면 다른 세계를 만날 수 있다고 믿는 주말 작가, 에세이 작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