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가은
<탐라지몽>, <그럼에도 불구하고 씁니다>를 출간한 작가 최가은입니다. 주로 소설을 쓰지만 이 공간에서는 10년 뒤 나에게 들려주고 싶은 말들을 편지 형식으로 엮었어요.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juwon
외신 기자입니다. 여러 곳에서 만들어지고 부서졌습니다. 여기 있는 글들은 회사와 관련없는 오직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허지영작가
작가 허지영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책을 쓰며 강의를 합니다. 퍼스널 브랜딩을 할 수 있는 책쓰기, 자기계발 노하우를 알려드려요.
팔로우
요니
매일 아침 자리에서 일어나 제가 사랑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han
없음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글못소
왕초보도 쉽게 소설 쓰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서민규
《콘텐츠 가드닝》, 《회사 말고 내 콘텐츠》를 썼습니다. mk@seolab.kr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안초연
자신의 감정적 결핍과 불안을 해소해줄 타인을 만드는 일 없이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진저
11년간 기자로 일했습니다. 진저는 생강 아닙니다:D ~
팔로우
슈티
나를 사랑하기 위해 쓰는 기록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사이클
쉽고 빠른 목표달성 sicle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