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5
명
닫기
팔로워
85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일상온도
일상과 청소년 상담, 성장을 주제로 매일 에세이를 작성하는 작가.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청소년과 청년들의 소통을 중요시합니다.
팔로우
StarCluster
도덕을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배우고,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진심이 담긴 글을 읽는 것을 사랑합니다. 그런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김준석
안녕하세요
팔로우
박보경
박보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간서치 힐데
세상을 더 잘 이해하고 싶어 매일 책을 한 권씩 읽고, 더 넓은 세계와 소통하기 위해 매일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를 공부하는 세아이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오이
오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은호
고은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뜨거운태양
..
팔로우
초비
마음의 치유와 성장을 위해서 일하고 배우는 (그리고 발레하는) 상담심리사
팔로우
Doseung Han
Doseung H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혜란
정혜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라도리
보라도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경주
김경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선영
윤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영의
정영의의 브런치입니다. 책 읽고 글 쓰기가 취미이고 김탁환 소설과 열하일기 읽기 그리고 남도한바퀴 여행에서 만난 인물들을 브런치에 올리는 것이 올해 목표입니다.
팔로우
Lee
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aromoon
carpe diem
팔로우
도나 소피아
스무살에 결혼해 아들 둘낳았고지금까지 며느리 손자 손녀와 행복하게 살고있다. 그런데 항상 남의 편인 남편때문에 가끔 숨을 못쉰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