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신정애
어린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며 매일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표류자차
유자차를 좋아하는 이 세상 표류자입니다.
팔로우
정영의
정영의의 브런치입니다. 책 읽고 글 쓰기가 취미이고 김탁환 소설과 열하일기 읽기 그리고 남도한바퀴 여행에서 만난 인물들을 브런치에 올리는 것이 올해 목표입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반
근 30여년간 통신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이제는 일을 만들어 내는 사람이 아니라 쉼을 만드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새벽
싱가포르에서 회사다니며 두 아이를 키우는 아빠 입니다. 싱가포르에서 아이를 키우고 일하며 보고, 듣고, 겪고, 배우고, 느끼며 생각한 것을 씁니다.
팔로우
글쓰는 외과의사
이식외과 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이찬란
직장에 다니며 읽고 쓰고 딴생각을 많이 합니다. 한번에 하나밖에 못하는데 이상하게 늘 여러가지를 하게 됩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포도씨
소설 '공의 우주'(밀리의서재 오리지널) 출간작가. 조금 더 ‘쓰는 사람’으로 살고 싶어요.
팔로우
두나 DuNa
해외살이 30+@년차. 외국인 배우자와 고양이 한 마리와 함께 지구촌 떠돌이 생활 중입니다.
팔로우
마고
프랑스 부르고뉴에서 네 가족이 삼백년 된 농가를 고치며 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본 것 알게된 것 느낀 것을 씁니다
팔로우
정대표
해외에 살면서 스타트업, 글로벌 기업, 육아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라질소셜클럽
브라질 음악 연주자이면서, 멕시코에서 중남미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경제와 사회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느티
내 삶의 주인이 되는 다양한 방법을 탐구 중입니다. "들이대라, 그러면 열릴 것이다" 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숲에서 느끼고 치유하고 배웁니다. 미술저능아였지만 화가도 꿈꿉니다.
팔로우
모니카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Peter의 Konadian Life
Peter Yi의 브런치입니다. 캐나다에서 두아이 대학 졸업시키고, 아내와 함께 틈틈이 캠핑과 여행을 즐기며 열심히 살아가는 중년입니다.
팔로우
구하바
구름과 하늘과 바다를 좋아하니까, 엄마 필명은 구하바로해. 혼자서 5년, 둘이서 2년, 셋이서 7년. 여행하며 기록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