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9
명
닫기
팔로워
39
명
kjson
kjs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김혜란
김혜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르멘
제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게 소원인 워킹맘, 필라테스 하는게 낙인 운동녀. 그리고 죽을때까지 내가 나로 살아갈수 있도록 글 쓰는 작가. 삶을 레모네이드처럼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문한나
문한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밍글
30대의 삶과 경험을 통해 나와 세상을 발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조민정
조민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족저비
귀엽지만 이 바닥 최상위 포식자
팔로우
하노마
평범하지만 이것저것 생각은 많고, 책을 좋아하지만 자주 읽지는 못하는 사람. 나를 담아낸 글 그리고 내가 남긴 생각과 마음이 그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빌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찐따의 세상나들이
찐따의 세상나들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곤소곤
소곤소곤입니다. 매일 읽고 쓰고 운동하며 기적같은 하루에 감사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려하는 평범한 일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poiuu
없음
팔로우
eLee
회사원입니다. 살아가는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상하이 빵변
주로 법과 문화에 관한 글을 적습니다. 참신하고 독특한 시각을 견지하면서, 브런치와 함께 성장하고픈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참파노
참파노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경비원이었습니다. 추억을 꺼내 위로를 드리려 합니다.
팔로우
원테이크
좋아하는 일을 못 찾아 사내변호사가 된 IT 회사 직장인. 여전히 좋아하는 일을 찾고 있지만 어느새 직장인의 삶을 천운처럼 받아들이는데...
팔로우
의현
시 읊 (^_ . _ ^).zZ
팔로우
조소은
조소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지적
사회라는 바닷가에서 나름의 서핑도 해보았다가, 그 아래 심연에서 잠수도 하다가 지금은 글쎄요(...) 아직 전지적 오만과 편협한 견해와 함께 표류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