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63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635
명
건물주의 기쁨과 슬픔
서울에서 10년째 원룸 건물을 운영 중입니다. 건물주가 사람들의 생각처럼 편한 일은 아닙니다. 돈버는 일 중 쉬운 일은 없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제 경험을 통해 들려드립니다.
구독
큰 생각 그리고 큰 꿈
금융회사에서 투자심사역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및 심리학, 일상과 관련된 글을 씁니다.
구독
우주스타
금융공기업 재직 중인 평범한 30대 직장인. 입시와 취업과 결혼의 관문을 통과했지만 여전히 삶의 목적과 의미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
구독
유랑선생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구독
보통직장인
- 품질관리기술사 - 통계 및 데이터분석 전문가
구독
태준열
조직개발 전문가. <어느날 대표님이..><Snergy Trigger>의 저자. 조직과 개인의 성취력을 연구합니다. 연구하고 책을 쓰고 강의를합니다.
구독
영영
회사생활 잠시 접어두고 프랑스에 왔다. 영화도 보고 와인도 마시고 책도 읽고 빵도 먹고 산책도 하고 학교도 가고 남편이랑 웃다가 울다가 쓰는 글.
구독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구독
김소희
패션트렌드를 분석하고 있는 김소희라고 합니다. 전에 머니투데이에 '김소희의 패션으로 본 세상'이란 칼럼을 기고했었어요. 못다한 이야기, 조금 더 성숙하게 풀어가겠습니다.
구독
박성현
한 우물만 파면, 결국 하나의 우물만 갖게 된다는 것을 깨닫고 세상의 온갖 잡다한 것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특히 경제와 금융, 주식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