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그럼
책방 일이라는 것이 아무쪼록 기쁜 소식만 전하는 일이기를 바라지만, 이것은 생존일기가 될 것이다. 이전 일기는 blog.naver.com/remembooks에서
팔로우
체부
이런 생활도 있다는 걸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허호
허호는 그림을 통해 다른 퀴어와 함께하는 법을 탐구한다. 다른 정체성을 이해하는 일은 살을 맞대고 부대낌으로써 감각된다. 양승욱과 2019년부터 <살친구>로 활동해오고 있다.
팔로우
상근
화장품 마케터인 30대 게이 직장인. 오픈리 게이로서 롤모델이 되고자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열심히 하지만 과연 롤모델이 될 수 있는 인생인가에 대한 회의를 늘 가지는 편.
팔로우
토도
저는 제가 듣거나 체험한 이야기를 씁니다. 도쿄에서 일하며 살다가 퀴어 잡지 "trailer zine" 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밤웅
해외구매대행 부업 3년 차 셀러입니다.
팔로우
뿡빵삥뽕
사랑하는 사람들이 나라는 존재를 견디려면 그들의 영혼에 어느 정도 자비심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데는 낮은 수준의 구체적인 고통이 따랐다. <고요의 바다에서> p170
팔로우
휘남
느낌을 적습니다 @hwinam.kim
팔로우
이영훈
..
팔로우
엔리께
휴일을 그리는 카피라이터, 엔리께입니다.
팔로우
김성북
성북동주민공동체 성북동천이 운영하는 웹진계정입니다. 성북동 마을잡지「성북동 사람들의 마을 이야기」, 성북시민협력플랫폼뉴스레터, 성북구성소수자 마을잡지 웹진계정도 함께 운영합니다.
팔로우
수영강사k
자유수영을 좋아하고, 곧 바다로 진출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녁주
쓰고 싶을 때 씁니다.
팔로우
나무늘보
느릿느릿 읽고 보고 듣고 걸어보는 나무늘보입니다.
팔로우
단팥크림빵
심리상담과 일상에서 발견한 영감을 함께 나눠요!임상심리전문가(한국심리학회), 정신건강임상심리사(보건복지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