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0
명
닫기
팔로잉
60
명
농촌공간
사람과 사람이 함께하는 농촌공간 꿈꾸는 농촌활동가로 현재 귀농귀촌 컨설턴트(전문강사)로 농촌공간 대표, 이전 전라북도 귀농귀촌지원센터와 전남귀농산어촌종합지원서울센터 센터장 근무
팔로우
루이제
글짓는 사람.
팔로우
삼삼삼프로젝트
한 때 같은 직장에서 근무했지만 지금은 흩어져 각자의 삶을 살고 있는 셋이 만나 진행하는 사적인 사장님 인터뷰. @samsamsam.project
팔로우
정다운
환경 문제에 민감한 디자이너. 일상에서 불편한 생활을 실험해 보며, 사람들에게 일회용품을 줄이는 생활 방식을 제안하고 있다.
팔로우
leverden 르버덴
삶의 균형을 잡기 위해 바쁜 일상에서도 스스로를 바라봅니다. 몸과 마음의 관리는 삶의 원동력이고, 웰니스 라이프를 사는 전 세계인의 다양한 모습으로부터 건강한 영감을 받습니다.
팔로우
김재용
움직이는 사람, 움직이게 하는 사람
팔로우
물만두 한 주먹
발끝에서 시작되는 모든 이야기
팔로우
킨스데이
웰빙 + 웰에이징 + 웰다잉을 위한 작은 에코빌리지 커뮤니티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풀사이로
글 쓰고 콘텐츠 만듭니다. 주말에는 자연생활자로 살면서《금요일엔 시골집으로 퇴근합니다》를 썼습니다. 온라인으로 ⟪계절편지⟫와 ⟪퇴사원 주간보고⟫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가찌
로컬 콘텐츠를 만들며 서점을 운영해요. 서점원과 커뮤니티 매니저, 기획자입니다. (서점 다다르다 / 도시여행자 / 매치데이)
팔로우
Lynn
자유인
팔로우
Jeongmin Yun
프로덕트 디자이너. 자주 디자인을 하고 가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여송
세월이 흘러도 바래지 않는 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USTAIN EATS
독립출판, 지속가능한 식문화 탐구 매거진 <SUSTAIN-EATS>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국선아 또는 끌라라
남미 덕후, 스페인어 강사, 중남미 사회·문화 강사
팔로우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miho
미디어,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테크 관련 일본의 아티클을 번역합니다
팔로우
TEO
Specialist 보다는 Generalist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에서의 경험과 생각을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