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김석
KBS 미술전문기자. 독서가. 밥 대신 그림 보고 책 읽으면 배부릅니다.
팔로우
미키
과거와 현재, 미래를 오고 가면서 예술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루파고
어쩌다 보니 소설가, 그러다 보니 에세이스트
팔로우
늦깎이 미술사학도
우리의 전통미술과 문화유산을 아끼고 사랑합니다. 브런치를 통해서 제가 공부한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황지원
클래식과 오페라, 음악과 여행을 키워드로 오늘도 보다 넓은 세상에서의 삶을 꿈꿉니다. 음악평론가로 <오페라살롱>(웅진리빙하우스)을 썼고, 강의와 저술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영철
곰브리치의 서양미술사 완독을 원하는 모든 분을 응원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일뤼미나시옹
시 씁니다. 오래전에 등단.
팔로우
SUN 작가
/모마 MoMA 미술관 도슨트 북/ 메트로폴리탄 THE MET 미술관 도슨트 북/ 게티 센터 THE GETTY 도슨트 북/ 이건희 컬렉션 도슨트 북/
팔로우
보현
40년 간의 교수 생활을 마치고 자연인으로 돌아온 아마추어 작가입니다. 무엇이든 정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생 정리가 글쓰기입니다. 공해가 되지 않기를 바라며.
팔로우
빛날애
일과 육아의 틈에서, 읽고 쓰며 나를 씁니다 삼남매의 엄마, 조용히 꿈꾸는 내향인 사업가 책과 일상 사이에서 길을 짓는 사람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현비
끊임없이 무너지고 흔들리는 삶을 위한 예술
팔로우
민윤정
서양미술사학자로서 강의, 저술, 큐레이팅을 통해 예술의 즐거움을 쉽게 전하고자합니다. 누구나 예술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깊이 있지만 재미있는 글을 쓰려합니다.
팔로우
미술관옆산책로
미술은 유희이자 인간을 향한 지렛대입니다. 방탄은 무거운 몸을 일으켜 무언가 할 마음이 들게하는 사람들이죠. 미술전시는 정보글보다 감상글을 쓰고 방탄에 관해선 편애적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