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corescience
(주)코어사이언스 대표이사
팔로우
말하고 읽고 쓰는 사람
프리랜서 방송진행자 겸 스피치 강사로 살며 이런저런 글들을 읽고 씁니다. 그러다 보니 내 이야기도 쓰고 싶어졌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해냄
세 번째 직업, 시청공무원으로 살고 있어요. 경험과 지혜를 쌓고,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와니니
절박함이 창피함을 이긴다는 믿음으로 용기 내어 글을 쓴다. 내일은, 쓰지 않았던 어제보다 더 나을 거라 기대한다.
팔로우
최작가
기록의 쓸모를 외치며 문득 생각나는 글들을 메모하고 메모들이 모여 글감이 되곤 합니다. 살림, 엄마의 일상(N잡러), 육아에 대한 읽고 싶은 글, 기다려지는 글을 발행예정 입니다.
팔로우
시나브로
네 아이를 품어낸 귀한 사람 * 매일 집밥 * 글씨로 마음 표현 * 행복을 전하는 수행자
팔로우
슬로우무빙
물리치료사 출신 요가강사. 이유있는 움직임따라 몸과 마음 돌봄. 요가/테라피로 아이들 & 어른들과 소통하며 날마다 자라는 중.
팔로우
이은경
초등교사출신작가에요_글과 영상으로 위로와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유튜브[이은경TV]운영하고있구요.
팔로우
임세규
※시,에세이,역사,요리,악기연주,산책,운동을좋아합니다. ※ 한국사 지도사 1급 , 부부심리 상담사 1급, 제빵사 자격증 있습니다. ※설거지의 달인 입니다.
팔로우
미상
'글의 힘'을 믿는 내향적인 관종.
팔로우
까만콩
조용하게 누구의 엄마로 살아가던 어느 날 세상밖으로 나오고 싶어졌다. 숫기없고 No라는 말을 하지 못하는, 그런 내가 달라지고 싶어졌다.
팔로우
캐리
있는 그대로의 나로 살고 싶은 40대
팔로우
나의쓸모
4남매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이자, 학교 행정실이 일터인 워킹맘입니다.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얀얀
가벼운 필치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가볍고, 즐겁게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행복해지리
[브런치] 밋밋한 삶에 글무늬를 넣어보는 중입니다/ [블로그]탄탄한 공부근육을 키우는 집공부 글을 씁니다/ [20년차 고등 교사] + [14년차 부모]= ♡ 집공부 전문가 ♡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남봉
엄마와 직장인으로 살다 수십년간 꿈꿔온 작가의 꿈을 슬며시 꺼내봤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글을 일단 한 번 써보렵니다.
팔로우
흔적작가
취미를 기록하고 글을 쓰는 라이프스타일을 사랑한다. 캘리그라피, 오일파스텔, 도자기, 복싱 등을 하며 일주일을 살아간다. <기록하는 자기계발 에세이스트 흔적작가>의 브런치스토리
팔로우
올써린
적도에서 이방인이 된 워킹맘_미디어 중독 그리고 활자 중독. All Serene. All is well.
팔로우
수니엘
꺼내지 못한 수만가지 생각들을 꾹꾹 눌러 쓴 글이 마음에 닿길 바라며... 예쁜것들을 좋아하는 소녀같은 마음으로 같은편 남편, 두 아들과 반짝이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