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4
명
닫기
팔로잉
54
명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신포도
가족들에게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모험하는 엄마
캠핑 / 백패킹 / 브롬톤 집 밖에서 하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21년생 딸이 있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정겨움
반짝반짝빛나는사람,풍요롭고깊은인생,늙을수록아름다운사람,자유로운삶,대화를할수록향기나는사람,배려하는사람,서재가득한티비없는거실,큰창이있는집,미니멀라이프- 내가 닮고 싶은 인생입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요기남호
2019년 3월 초에 아쉬탕가 요가를 시작했다. 2024년 3월 요가 지도자 200HR 과정 수료.
팔로우
홍창수
한국외대에서 장외개별주식옵션 실증분석으로 재무학 박사학위를 받았다.외환선물, 리딩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한화증권에서 애널리스트, 옵션딜러, 리스크퀀트, 장외파생 마케터로 활동했다.
팔로우
수리
그 날의 색깔(color of the day) 내가 쓰고 내가 제일 많이 읽는 각자 다른 색깔의 이야기
팔로우
모단걸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모단 걸 혹은 모던 걸(Modern girl) 입니다. 조금은 심심하지만 조금 더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스트릿 출신 봄이, 꽃님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nelly park
여행가기 위해 돈 벌고 돈이 모이면 또 떠나는 삶을 살고 있어요. 영어강사는 이런 삶에 가장 좋은 직업같네요. 떠나서 가져온 느낌들 생각들 이야기를 여기에 써볼까해요.
팔로우
월클
클래식 음악이 즐겁게 읽히는 곳, '월클'입니다. '월클'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에서 발행하는 웹진으로 취향만큼은 월클인 당신에게 딱 맞을 클래식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서지현
<허기의 쓸모>와 <아날로그인>을 지었습니다. 오늘 밥을 짓고, 또 문장을 짓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사람
일상에서 경험하고 사유한 것들을 모아 활자로 기록합니다. 영화 '리틀포레스트'처럼, 지치면 언제든 찾아가 휴식을 취할수 있는 편안한 글을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쉼표
쓰지 않으면 사라지니까, 그건 너무 슬프니까
팔로우
Mmmmm Park
운동을 즐기는 언어학자. 아이스크림과 맥주, 한 가지를 꾸준히 하는 것, 멍 때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미국대학 박교수
미국 유명 사립대학교에서 연구하고 강의하는 박교수입니다. 현직 교수로 성장과 발전에 대해 글도 쓰고 유튜브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헤일리
서른살, 무엇이 하고 싶은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 글을 통해 찾아가고 배워갑니다. 또 상처가 있었다면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라박
라박사. 쓰면서 위로받는다. 교수노동자이자 엄마.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