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33명
-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제이슨
People & Culture 와 관련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매일 고뇌하며 살아가는 Worker 이자, 글을 쓰며 생각을 정리하는 Thinker 랍니다.
-
클래미
빅테크와 엔터 업계를 거쳐 초기 스타트업에서 일하며, 아내와 10 개월 세계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산티아고 프로젝트’를 연재했습니다. 최근 첫 아이를 얻었습니다.
-
오석연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여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인생은 노년, 감성은 사춘기, 글쓰기는 걸음마~!
-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드라마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소소
초등아이들 코칭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관심분야 심리학. 소소한 일상에 뭉근한 흔적들.
-
은파랑
은빛과 파랑은 매력적인 색이다.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다. 이 둘이 만나면 얘기는 풍성하고 깊어진다. 은파랑은 상상한다. 스토리를 통해 기억의 다리를 놓는다.
-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
제노아
기업가, 고위경영자,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로.. 이제는 경험과 깨달음으로, 가족애, 기업가 정신, 자신의 성장과 성찰로 건강한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출간 준비 중
-
지담
새벽독서 6년째, 2022.9.18일부터 매일 새벽5시발행, '건율원'운영,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9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새벽독서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