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3명
-
Lucian Park
안녕하세요, 루시안입니다. 당신의 하루 어딘가에 제 문장 하나쯤 남아 있기를. 구독과 라이킷, 댓글은 제가 다시 글을 쓰게 하는 이유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얀바다
아이와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엄마,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엄마, 해보라고 하기 전에 먼저 실천하는 엄마, 작가가 되어 글을 쓰는 엄마 입니다.
-
라온혜윰
북&그림책 큐레이터 라온혜윰(20년차 사서교사 출신). 도서관, 책, 여행,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그림책을 읽고 대화하며 키우는 문해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ebobusang
ebobusang의 브런치입니다. 중국에서 십여 년 생활, 여행하며 느끼고 공감했던 것을 나누고 싶어요. 디지털 노마드 이보부상이 늘 당신과 함께 합니다. 함께 길을 떠나 볼까요?
-
가솔송
일상의 소재를 글로 요리하는 작가. 해외육아. 인스타그램 : @ga.sol.song
-
작꾸천치
실패와 포기로 조각난 인생이 도피로 시작된 미국 어학연수를 통해 한 회사의 대표가 되기 까지의 좌충우돌 인생기를 통해 누군가에게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
JLee
캐나다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발레와 독서, 그리고 가끔 글도 씁니다.
-
소망이
책 읽기를 좋아하던 아이가 자라서 자신의 이야기를 쓰는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 덕분에 계속 글을 쓰며 저를 더 알아가고 사랑해주고 있습니다.
-
달의 깃털
마당있는 집에서 싸복이 남매와 하늘이, 뒷마당의 길냥이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울고 웃고 지지고 볶으며 삶을 배워가고 조금씩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
DoubleY
대륙의 끝, 유럽의 시골마을에서 남매를 키우며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매일 새벽4시에 일어나 미라클 모닝을하고, 책을 좋아합니다. 완벽한 내향인의 슬기로운 유럽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