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
명
최통
최통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쏭쏭작가
국내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하고 영어 통역과 번역을 하면서, 우연히 회사에서 시작한 마케팅 업무로 재미있게 마케팅을 하고 있기도 한 직장인입니다. 번역자와 마케터 사이를 오갑니다.
구독
함채원
기밀유지각서에 사인하는 게 편의점 가는 일 보다 많은 국제회의통역사. 2000번이 넘는 국제회의에서 다른 이들의 입을 대신해왔다. 그 뒤에 가려진 통역사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한다
구독
최은나
깊은 바다같은 마음이 갖고 싶어 읽고 명상하고 고민한 이야기들을 씁니다.
구독
영어변태ㅡ미대생출신 통역사
영어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 탐닉하고 살아가고 있어 스스로를 ‘영어 변태’라 칭합니다. 저와 여러분 모두 재밌게, 원어민력 높은 영어 실력을 갖기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구독
Claire Kim
모든 이들과의 짜릿한 소통을 꿈꿉니다. Global Communicator: 국제행사 한/영 MC, 통역사, 영어PT전문대행, 한영 성우로 활동하고 있는 클레어라고 합니다.
구독
행복한나라의앨
영어와 한국어 두 언어로 말과 글을 옮깁니다. '통번역사의 커리어'와 '프리랜서 부부의 육아'를 오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구독
케이티
시드니 살이 10년 간 참 많은 얘기가 마음속에 쌓여 이제 더 큰 서랍장에 하나씩, 하나씩 옮기려고 합니다.
구독
한주연
프리랜서 통번역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통역사로서, 그리고 프리랜서로서 살아가는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구독
Minhyo
약 6개월간의 세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현재는 언어에 대한 즐거움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