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83
명
닫기
팔로워
1,183
명
이태호
이태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ohn fenado
SpaceX*1의 CEO, 수석 디자이너 Tesla의 CEO 겸 제품 설계자
팔로우
데보라
일과 사람 이야기
팔로우
지영
지영의 브런치입니다. 콘텐츠를 리뷰하는 과정을 통해 타인과 세상을 더 깊이 이해하고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리아 윌리엄스
마리아 윌리엄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불쏘시개소피쌤
불쏘시개소피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atherine
중국에서 태어나 유럽에 한눈 팔다 다시 중국으로. 서른에 Big 4 시니어 매니저로 커리어 정점을 찍고, 지금은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서울대 MBA에 뛰어들었습니다.
팔로우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Ren
.
팔로우
장면수집가
삶의 모든 결정적 순간의 장면을 수집합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YJ
이유진Yoojin Rh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BCG
HBC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회사원 나부랭이
기업과 조직, 사람과 권력의 흐름을 ‘회사원의 시선’으로 들여다보는 경영·경제·역사 칼럼니스트를 꿈꿉니다.
팔로우
Bigtree
장 혜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민수석
일상을 여행처럼, 자유로운 삶속에서 행복을 찾는 에세이 작가를 꿈꾸는 민수석입니다. 일상 생활속에서 느끼는 따뜻한 통찰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부디아이
평범한 40대 직장인이자 연년생 아들, 딸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따뜻하고 공감하는 글쓰기를 통해 성장하는 삶을 기록합니다. 브런치 작가이자 블로거 '부디아이'입니다.
팔로우
슈뢰딩거
이승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wookipedia
나름의 영감을 받은 것을 각 잡고 써보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