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3
명
닫기
팔로잉
133
명
레나팍
원하는 직업을 찾아 간 직장인 성장에세이_ 대기업 퇴사와 이직을 통해 나만의 빛깔을 찾아가는 과정을 연재합니다. 아이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탐험중입니다.
팔로우
하리보
MBTI 'I형'과 'E형', 그 중간에 있는 사람. 힘든 육아와 스트레스 연속인 업무 속에서 한껏 웃으며 고통은 날려버리는 삶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철봉조사러너
적당히 철봉에 매달리며 조깅하는 조거 jogger 이자, 친환경 건강 복지 조사 연구자.
팔로우
최성욱 팀장
학교와의 이별을 함께 준비하는 사람. 청춘들에게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주고 싶은 사람
팔로우
KoiKaraSeoul
서울에 살고 있는 평범한 30대 남자, 하루하루 무탈하게 살아가는 것에 감사하고, 쉬엄쉬엄 가는 것에 그 어떤 잘못도 없다고 믿으며, 하고 싶은 일에는 발이라도 담가보는 사람.
팔로우
모과
울퉁불퉁하지만 향이 좋은 모과
팔로우
혼자 일하는 사람
제주 함덕에서 살다가, 지금은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살고 있습니다. 개발자/디자이너/콘텐츠 제작자입니다.
팔로우
박철
20여년간 면접관으로 채용시즌을 맞이했습니다. 오랜 면접관 경험을 살려 취업의 첫관문인 자기소개서와 최종관문인 면접을 중심으로 취업준비생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AskerJ
나에 대해 깊이 경험할수록 타인과 세상에 대해 알아가는 눈이 더 깊어진다고 믿으며 글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팀페리스 양민찬 작가
■책쓰기 기획출간 코칭과정 ■마케팅카피 강의 ■보고서작성법_리더십 기업강의●4.200권 다독가 ●클래스101_단희캠퍼스 강사●넷플연가 外 커뮤니티 리더 ☎️070-8027-1262
팔로우
바닷빛
바다처럼 품어주고 닷닷하고 다채롭게 빛처럼 찬란하게...그렇게 살자고 다짐했지만,지금도 여전히 늘 파도처럼 일렁이는 마음을 다스리며 하루하루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Gomsk
직장생활은 길어야 인생의 3분의 1을 차지합니다. 짧지 않지만 여전히 3분의 2만큼의 인생이 남습니다. 하고 싶은 일과 잘하는 일을 찾는 일은 여전히 숙제로 남습니다.
팔로우
부제로
다채로운영의 글연습장, 다양한 '부제'로 담을 수 있는 글에 대해 자유롭게 씁니다. '제로'의 가능성에서부터 무한한 가능성을 품은 이야기까지 다루고 싶습니다.
팔로우
별빛서가
마음을 다독이는, 다정한 글을 쓰는 별볓서가입니다.
팔로우
Suho
당신의 빛나는 순간, 라이트라이팅
팔로우
최현욱
엄마 사랑하는 두 아이의 직장인 아빠입니다. 육아에 대해 아빠가 느끼는 희노애락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아이들이 성장하는만큼 우리 아빠들도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김태용
1. 경제학을 (불편하게) 사랑해요. 2. 세상에 (쓸데없이) 관심 많아요. 3. 그래서 (힘들게) 기록해요. 4. 시민기자를 (가끔씩) 합니다.
팔로우
서민주
열심히 아이를 돌보다가 틈이 생길 때 씁니다.
팔로우
딸공
엔지니어가 되고 싶었는데 교사가 되어버렸다. 학교가 아직도 낯선 건 내 탓이 아니라 학교 탓이라 속편히 생각하며 살아간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