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vid Dong Kyu Lee Jun 06. 2024

너와나의 삶

너의 매력

얼굴이 보고싶다니

운동하다 말고

마스크 벗고 보여주는 너


얼굴도 입술도 헤어도 살결도 옷도 

핑크색이라

세트로 맞춘거냐고 물으니

나를 위해 그랬단다


이따가 데리러 갈까 물으니

그럼 나는 좋지

정말 올거지 반문하네


시간 맞추어 데리러가

기다리니

두리번


뒤로가서 눈을 가리니

모르는척하며

뒤돌아 키스하네


그러다 다른 남자면 어쩌려고 하니

내가 자기 냄새도 모르고 손길도 모르는 바보인줄 알아 하는 너


꼬옥 안아주고 있으니

행복하다 고백하네



작가의 이전글 너와나의 삶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