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core
내 몫의 삶을 빠짐없이 남김없이
팔로우
성휘
매일 글을 쓰는 게 일이지만 대부분 남 이야기다. '내 이야기'를 쌓아두고 싶어서 박약한 의지를 다잡는다. 한없이 가볍고 충동적이더라도 끄적이는 게 목표다.
팔로우
조이 Joy
PR기획자, 워킹맘. 약 18년간 잘 알리는법과 좋은 이미지를 만드는 법을 고민하며 살고 있습니다. 육아 삶의 발란스를 위해 물 아래서는 백조처럼 고군분투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영지
일상 속 작은 것에서 의미를 찾고 그리고 실천합니다. 공직, 리더십, 코칭, 조직문화, 문화, 예술 등 나를 찾기 위해 다양한 분야를 탐구하고 경험합니다.
팔로우
은진슬
안녕하세요, 다양성컨설턴트(Diversity Consultant)이자 한아이를 키우고있는 시각장애엄마 은진슬입니다 :)
팔로우
안초연
자신의 감정적 결핍과 불안을 해소해줄 타인을 만드는 일 없이
팔로우
상추꽃
상추에도 꽃이 핀답니다. 억울한 것, 가려진 것, 잊혀진 것, 예상치 못한 평범함 속 발견되는 '상추꽃' 같은 그림과 글을 쓰고자 합니다. (상추꽃 캐릭터 저작권 등록 완료)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김태강
아마존 유럽 본사에서 시니어 매니저로서 프로덕트 매니저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삼성인 아마조니언 되다>와 <아마존 팀장 수업>의 저자
팔로우
qquniill
일꾼들의 말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허밍
허밍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Alterego
먼저 가본 길에서 경험한 학업, 진로, 유학, 직장,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윤지영
10년차 콘텐츠 기획자. 군더더기 없는 기획안을 쓰듯 아이의 환경을 심플하게 큐레이션 합니다. 그렇게 살며 흘러가는 마음들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강백수
혹은 강민구. 문학과 음악의 요정. 글을 쓰고 노래를 지어 부름.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윤현희
<미술관에 간 심리학>과<마흔을 위한 치유의 미술관>을 썼습니다. PhD in psychology , child neuropsychology & Authoring in art a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