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sue
포항시 기북면에서 글을 쓰고 사진을 찍는 청년 귀농작가 "sue" 입니다. 더 자세한 귀농생활이 궁금하시다면, Instagram @photographer.sue 로 찾아와주세요.
팔로우
문현준
시시한 이야기, 사소한 사진, 일 주일에 두 번. 본업이 바쁘면 작성이 늦어지지만,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 대표•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팔로우
이정원
일상을 꺼내 쓰는 사람, 조용하고 따뜻한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보우
마음을 치유하는 일러스트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성수
노년에 들어선 처지에서 조국의 장래와 노년의 도리에 대해서 글로나마 일정한 의견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묘해
제 가족과 제 이웃들과 제가 사랑하는 이들 그리고 자연과 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이고 싶습니다. 그렇게 살아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해피유쌤의 교실이야기
19년차 초등교사입니다. 살짝 웃기는 교직 에세이를 씁니다. 매일 학교에서 신선한 글감을 잡아올려 가심비 좋은 오마카세 같은 글들을 선물해드릴게요. 같이 웃고, 같이 성장해요.
팔로우
Dr Sung
삶과 죽음에 대한 태도 및 감정 조절에 대한 글을 직접 경험한 에피소드 위주로 담담하게 써 나가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잣까는너구리
생각만 많은 개찐따
팔로우
초록해마
이 계절 이 시간이 소중해
팔로우
용키
용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선희아녜스 산초
백선희아녜스 산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Jongeun Rhee
Jongeun Rh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간목
여집합의 인간
팔로우
최석민
최석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달
<아직 슬퍼하긴 일러요>를 썼습니다. 세상의 기울어진 모습을 갸우뚱하게 바라봅니다. 읽고 쓰는 수달처럼 생긴 사람 수달입니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