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복덕
신규 작가 복덕 입니다. 소소한 이야기를 통해 나를 돌아보고 평범한 삶을 기록하려 합니다.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일상의 소중함을 모두와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혜주
한결같은, 변화를 바라며 산,책합니다.
팔로우
noodle
18년 차 비행 중이던 어느 날, 너무나 우연히 책방을 열게 되었습니다. 프랑스 서점 책방리브레리를 꾸려나가는 책방지기의 고군분투 생존기를 담아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핑크뚱
안녕하세요 ~:D 핑크뚱 영이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을 살아가는 게 맞나 싶게 힘겹게 꾸역꾸역 살아내고 있습니다. 일상에 늘 함께인 귀여운 아들과의 행복한 시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설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심한 사람. 하지 못한 말을 글로 씁니다.<오늘도 나는 너의 눈치를 살핀다><사생활들><다행한 불행><난생처음 독서 모임>을 썼습니다.
팔로우
박소진
시인. 에세이스트. 시집 <사이, 시선의 간극> (세종도서 선정) 단편소설집 <누구나아는라라>, 브런치북 <따뜻한 시차>. 매일경제신문 에세이 연재 <박소진 시인의 독일 에세이>
팔로우
이자연
안뇽 에디터 이자연입니당 뿌류뿡뿡~! 페미니즘을 기반으로 칼럼, 대중문화 비평, 인터뷰, 수필을 씁니다. @beyournature
팔로우
김호수
물 속의 사람. 모든 글은 부끄러움을 두려워 하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수미
<애매한 재능>, <우울한 엄마들의 살롱>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읽고 쓰는 엄마
읽고 쓰는 엄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갱c
양갱c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밀화원
궁금한 게 많아 이것 저것 기웃거립니다. 어떤 것이든 그것에 대해 다 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알아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한수희
이 계정 말고 다른 계정은 제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이게 진짜.
팔로우
윤돌고래씨
다음 생엔 돌고래 또는 돌멩이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그림책에서 길어올린 생각, 그림책과 삶의 조각들을 이어서 글로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냥냥이
사진, 카메라, 공무원, 내 이야기
팔로우
수앵
수앵이는 수앵 수앵하고 울지.
팔로우
국화
글쎄요, 나는 어떤 사람일까?
팔로우
즈더밍
평범한 날들 속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들
팔로우
참미
<좋아하는 마음엔 실패가 없지>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