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식소통가 조연심 Jan 10. 2018

퍼스널 브랜드를 위한 경험 학교 오픈

나를 위한 12주간의 개인 브랜드 워크숍 




트렌드, 디지털 평판, 콘텐츠, 프로젝트, 책 쓰기, 옴니채널 마케팅, 과정 설계, 포트폴리오를 통한 평생 현역으로 가는 경험 학교

함께 읽고, 토론하고, 워크숍 하고, 기록하며 완성하는 퍼스널 브랜드 과정 설계 과정 


나는 누구인가? 

나는 무엇을 하려 하는가? 

나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그것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는가? 


필립 코틀러, 톰 피터스, 찰스 핸디, 린다 그래튼, 마이클 퍼틱, 피터 드러커, 송숙희, 조연심에 이르는 12권의 필독서를 통한 개인 브랜드 구축에 필요한 지식 습득 

매주 진행되는 아이덴티티 & 역량강화 워크숍을 통한 실질적인 훈련 과정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이를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만들어가는 포트폴리오 


나의 모든 움직임은 데이터로 남는다. 

데이터가 곧 나다. 

나를 증명할 수 있는 콘텐츠는 모두 브랜드로 기억된다. 

기록된 내가 기억되는 내가 된다. 


2018년 경험 학교! 

Coming Soon!

작가의 이전글 '연재'를 한다는 것의 의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