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꾸는자본가 Oct 17. 2019

다이어트 39일차,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이런거였군

나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65kg을 만들겠습니다.


다이어트 39일차

어제는 뜻하지 않게 저녁에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먹게 되었다.


아침 점심 다 잘 먹었는데..

저녁까지.. 먹게 되다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게 나 스스로도 의문이 든다.








39일차 아침식단




소고기

계란후라이

상추




소고기와 계란을 중심으로 먹은 아침

간단히 먹었다.

가볍게 먹는 아침이 이제는 익숙해져서

아침은 늘 부담없이 적게 먹고 있다.











39일차 점심식단




제육볶음



오늘 점심메뉴는 제육볶음.

맛있게 잘 먹었다.

밥은 좀 적게 달라고 해서 적당히 배부르지 않게 먹은 하루.

점심먹고 한시간 정도 주변을 걸었다.











39일차 저녁식단




최근에 팟빵 ES오리지널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되면서 팟빵 측에서 발대식 자리를 마련해주었다.

(궁금하신분은 팟빵에서 성장읽기를 검색해주세요.)



그래서 저녁 7시 30분에 갔는데..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준비해놓은 것이 아닌가.


홍루이젠.. 대만에서 건너온 인싸들의 샌드위치.

드디어 맛을 보게 되었다.


듣던대로 생각보다 샌드위치 사이에 뭐가 많이 들어간 것은 아닌데

맛이 있었다.


떡이 들어간것과 햄과 치즈 들어간 것을 먹었는데.. 맛있었다.






요즘은 음식을 줄이려는 노력을 잘 안해서 으.....

부끄럽다.








매거진의 이전글 다이어트 38일차, 숫자가 아닌 식습관을 바꾸는 것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