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꾸는자본가 Oct 16. 2019

다이어트 38일차, 숫자가 아닌 식습관을 바꾸는 것

나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65kg을 만들겠습니다.





다이어트 38일차

38일이나 지났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참 긴 시간인데, 어떠한 변화가 일어났는지는 잘 모르겠다.

허리띠가 한 칸 줄었다는 것 정도.


시간은 참 잘 간다...













38일차 아침식단





미역국




아침은 간단하게 미역국에 밥을 말아먹었다.

아침을 간단하게 먹으니 참 좋다.

38일간의 다이어트의 성과라고 할까.










38일차 점심식단




샤브샤브



점심은 샤브샤브.

적당히 배부르기 직전까지 먹었다.

조금씩 음식양을 먹는 것이 컨트롤 되어간다는 사실이 좋다.

살이 안빠져도 이렇게 습관이 변한다는 것이 참 좋다.





이렇게 식습관이 변하고

시간이 흐르면

살은 자연스럽게 빠지겠지.


과정이 좋으면

좋은 결과는 자연스레 따라오는 것.


숫자에 집착하기보다

나의 식습관은 바꾼다는 마음으로 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다이어트 37일차, 드디어 5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