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직타이거 Apr 01. 2019

Lying : 누워있는, 거짓말하는

만우절 기념 Lying 에디션

[Lying Tiger]

.

4월 1일! 만우절! 어떤 재미난 거짓말들이 있으셨나요? ㅎㅎㅎ

저는 오늘 여권사진을 찍었는데 후덕후덕 달덩이가 담겨있더라구요...ㅎㅎㅎ

사진이 거짓말하는거야! 라며 위안을 삼고 있는데 제 짝꿍은 매일 보는 얼굴이라며 불난 집에 기름을 붓네요.

.

예전에는 기업마다, 브랜드마다 만우절 이벤트들 많았던 것 같은데 오늘은 비교적 조용한 것 같아요.

무직타이거는 귀여운 호랭이 한마리 데려왔습니다 :)




“Lying Tiger”

거짓말하는, 또는 누워있는- 으로 해석되는 중의적인 타이틀이에요.

이런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거짓말이라니ㅎㅎㅎ 홀딱 속아넘어갈 수 밖에요-



그럼 수고한 월요일밤, 뒹굴뒹굴 휴식을 취해보아요.

작가의 이전글 꽃샘추위의 뜻과 시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