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3
명
닫기
팔로워
73
명
명욱
술 인문학, 트렌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전 숙대 미식최고위과정, 세종사이버대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젊은 베르테르의 술품'과 '말술남녀', '술기로운 세계사'를 집필
팔로우
Rachel
음악은 내 마음의 북극성입니다. 나는 노래를 듣고, 그 곡이 머물렀던 시간을 꺼내어 씁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그 시절의 노래로 마음의 별자리를 그립니다.
팔로우
공크리
누룽지북스 에디터 | 누룽지 처럼 구수한 일상의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최근에는 이사날짜를 못맞춰 살던집에서 쫓겨나 강제로 행복한 서울살이를 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낙화유수
시간의 절반쯤에 선 관찰자 낙화유수!~ 책을 읽고 하늘을 바라보며, 삶의 이면을 질문합니다. 인간은 미천한 존재이기에 오늘도 나와 타인을 위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불킥개혁가
김치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이프릴
호텔따라 나라 이사만 6번! 노마드 호텔리어 에이프릴 입니다. 호텔에서 일하며 여행하는 삶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호텔과 호텔 안팎의 삶을 주제로 글 쓰는 것을 가장 즐깁니다.
팔로우
yj
팔로우
김이현
김이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aley
Hale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창근
이창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는누구 여긴어디
마흔 전에 몰아 쓰는 일기: 딸 둘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육아휴직을 하고, 캐나다 일년살기를 하며 쓴 글모음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peterlang
peterla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령아
김령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달베이다사는마리우
여기에 작성된 글은 개인적인 경험을 쓴 것입니다. 투자는 항상 본인이 결정하고 책임지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제가 하는 게임을 정리하는 곳이며, 글쓰기 연습을 하는 곳입니다.
팔로우
김소영
김소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포도송이 x 인자
청춘의 시절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내가 얼마나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중년이 돼서야 깨닫습니다. 글을 쓸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장주혜
장주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지현
연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