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he Happy Letter Jan 26. 2024

나의 시(詩), 나의 기도(祈禱)

THL 창작 시(詩) #84 by The Happy Letter


나의 시(詩), 나의 기도(祈禱)



믿음이

삶을 대하는 태도가 되어

믿음 앞에

묵상(默想)하고

일심(一心)으로 기도(祈禱)하듯


늦은 밤 오늘도

나는 써보려 합니다

삶의 용기와 희망을 주는

나의 기도(祈禱),

자신만의 자유로운 시(詩)를


그 시(詩)가 어느새

저마다 삶을 대하는 태도가 되고

자신만의 '믿음'이 되어주길 바라며

믿음 앞에

안식(安息)을 소망(所望)하고

구원(救援)을 갈구(渴求)하듯


이른 새벽 내일도

나는 계속 써보려 합니다

삶의 위안(慰安)에 일조(一助)할

나의 시(詩),

자신만의 간절(懇切)한 그 기도(祈禱)를



by The Happy Letter




매거진의 이전글 패밀리 히스토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