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지나
라디오 DJ였던 비영리법인 교육기획자. 제 인생, 그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아침해
직장맘으로 살다가 공부하고 싶어 오십살에 2년 남짓 캐나다에서 대학교를 다녔습니다. 귀국후 복직했고, 한국어선생님으로 봉사 활동 중입니다. 작가를 꿈꾸는 재미로 삽니다.
팔로우
TEO
Specialist 보다는 Generalist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에서의 경험과 생각을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이프로
글쓰기를 좋아하는 토목인생 23년차 직장맘입니다.
팔로우
윤현희
<미술관에 간 심리학>과<마흔을 위한 치유의 미술관>을 썼습니다. PhD in psychology , child neuropsychology & Authoring in art a
팔로우
박군의 탐구생활
생명과학 박사 학위를 마치고 돌고돌아 벤처회사에서 근무하는 연구원의 사회생활 공부기록입니다.
팔로우
Kyung Mook Choi
최경묵의 브런치입니다. 인지 및 정서 신경과학자로서 감정과 감정 다루기와 삶에 대한 글을 씁니다. https://sites.google.com/view/kmeegstim
팔로우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여행
당신의 수면 건강과 마음 건강을 돕겠습니다. 지금, 여기, 가장 평화롭고 행복하게 존재하세요. :-)
팔로우
스윗드림
“여행하듯 살고, 쓰며 기억하는 사람.” Travel. Write. Remember.
팔로우
워터멜론슈가
직장인입니다. 연애, 그리고 일상에서 마주한 인연들과의 이야기를 씁니다. 관계에서 느낀 복잡한 감정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이작 유
나의 문제가 곧 나의 브랜드라 믿으며 이 시대에 필요한 생각과 마인드셋을 전한다. 생각에 대한 글을 써왔고, 과학 에세이 <과학자의 사고법>을 썼다. 삼성에서 그룹장으로 일한다.
팔로우
성급한뭉클쟁이
무라카미 하루키의 "굴튀김 이론"을 적용하여 나에 대해 쓰기 위해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생명공학을 전공한 박사로서 세상을 구경하고 느낀점들에 대해 성실하게 기록하려고합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core
내 몫의 삶을 빠짐없이 남김없이
팔로우
슬기
내면의 소리를 듣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