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손병호
소설가 . 은행원,신문기자를 거쳐, 부산 국제시장에서 노점상을 했다. 노점상 시절의 연대와 희망을 소재로 장편소설 도바 위에 뜬 별 1부를 완성, 2부 집필중
팔로우
으네제인장
월/수/금 창작동화/에세이/북리뷰 연재 중.
팔로우
시은
다정한 글을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최용수
AI시대에도 놓쳐서는 안되는 질문, "우리는 어디서 왔고, 우리는 누구이며, 어디로 가는가?"/구석기 시대의 감정과 중세의 제도와 신의 기술까지 가진 키메라같은 인간에 대한 탐구
팔로우
오모
미국에서 호수와 숲과 도서관에 가까이 살고있습니다. 육아서 대신 그림책을 읽고 집순이지만 그림책으로 떠나는 여행은 좋아합니다.
팔로우
안녕반짝
책만 보는 바보가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루누
성취와 인정에 치여 살던 껍데기 같은 과거를 지나, 잠시 멈춰 섰습니다. 질문하고 사유하며, '잘 사는 삶을 향한 여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자크
다만 나를 위해 씁니다. 이런 삶으로는 자서전도 써 볼 수가 없으니, 스스로 기록하고 기억해서 때때로 위안 받고자 씁니다.
팔로우
제니앤
두 아이 키우고 살림하며 지냅니다. 그러다 읽고, 씁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린다
지나쳐가는 일상의 풍경들 속에서 자잘한 기쁨들을 발견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자야
싱글맘이면서 작가의 꿈을 놓지 못하고 사는 사람입니다. 과한 욕심 때문인지 늘 삶이 버겁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가보렵니다.
팔로우
수집가
영감 수집가
팔로우
호빵
콘텐츠를 생산하고 가공하는 일을 오래 해왔다.
팔로우
꿈의 떨림
그림책에 기대 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어찌
어찌ㅡ가 주는 무대포성과 막연한 태평함, 비예측성이 좋습니다. 어찌어찌 하다 보니 글을 계속 쓰고, 그림을 그리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세현
박세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