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팬덤에서 배우는 브랜드 팬덤
‘어떤 자전거를 사야 되는지를 따지기 전에,
나는 어떤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가를 생각했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미니벨로를 알았고,
브롬톰을 배우고 있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의 브롬톤 라이프 스타일을 보고 듣습니다.
BWCK 영상을 보고 애들처럼 설렜습니다.
브롬톤을 샀을 뿐인데,
난데없이 70리터 이상의 배낭과
2Kg 이하의 텐트를 알아봅니다.
수도권 밖으로는 움직이지 않는 제가
생소한 섬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제가 산 건 자전거가 아니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데 브롬톤 잡지가 배송 왔네요.’
브롬톤 한국 커뮤니티 회원
브랜드의 궁극적 목적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다.
물건을 사게하지 마라.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켜라.
Seth Go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