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써니윤 Aug 20. 2021

최고의 순간은 언제 오는가

두려움, 설렘 그리고 시도



두려움


우린 처음 시작 할 때 망설입니다

두렵지요.


괜히 시작했다가

돈만 버리는 것이 아닐까

시간만 낭비하는 건 아닐까


무엇보다


"안 되면 나한테 실망하게 되지는 않을까"


라는 마음이 앞섭니다

한 발 딛으려던 발을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습니다.


그냥 있지 뭐...




당신의 마지막 도전은 언제였나요



제가 고집스럽게도 하지 않았던 도전은 바로 운동이었어요.


뛰는 것은 질색했어요

피트니스에서 땀흘리며 운동 하는 이들을 보며

절레절레 고개를 저었죠.


그런 제가

지금은 운동 없이는 도저히 살 수 없는 사람이 되었어요.


무슨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도전이요?

단 한 번의 행동이면 됩니다



도전이라는 말, 참 거창하게 들립니다.


무언가 새로운 일을 해보는 것

이전과 다른 행동을 시작해보는 것


감사라는 말의 일본어 어원은

일어날 수 없는 일이 일어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도전과 작은 시도.

감사한 내일을 불러오는 방아쇠가 아닐까요



피트니스를 등록하던 그 때

그 아주 작은 순간 덕에 제 인생이 바뀌었어요.





두려움을 들추면 설렘이 등장합니다


5지 선지 찍기에 익숙해진 우리는 How are you? 한 마디에도 동공 지진합니다. 글자로만 봤던 내용을 소리로 들으려니 가슴만 쿵쾅 거립니다. 말을 하려해도 막막합니다. 상대방 얼굴 밑에 자막이라도 찍히면 좋겠습니다.


두려움은 내가 못 나서가 아니라

내가 못 할까봐 생기는 마음이에요.


그 두려움을 살짝 지나가면

설렘과 기회가 기다리고 있어요




신은 인간을 만들 때 인생 최고의 순간을
두려움 뒤에 숨겨 놓았다


                                 미술극장




이제까지 우리가 한 영어공부가 그랬어요.


수능영어로는 내신 영어로는

써먹는 영어가 어려운 건 당연해요


두려움

살포시

넘어서세요

손잡아 드릴게요


망설이는 마음뒤에는

최고의 순간이,

설레는 기회가 기다리고 있어요




매일 영어.

일상이 되고

습관이 되고

'내' 가 됩니다


하루 25분.

10분은 인사만 하면 끝나요

1시간은 시간 내기 부담스럽죠

의미있는 배움, 딱 집중이 가능한 시간.


나를 채우는 뿌듯한 시간이 됩니다

평생 남는 선물이 됩니다.




같은 시간. 같은 튜터 선생님

도란 도란 얘기나누며

영어는 진심을 전하는 도구가 됩니다



영어는 만남 그 자체이기에

최고로 편한 환경인 1:1

같은 튜터 선생님으로 안정감과 실력관리

맞춤형 피드백으로 오로지 나를 위한 시간이 됩니다



세월을 내 편으로 훅 당겨오세요

일상에 가치를 더해드립니다



난 SNS 하는 동안

누군가는 삶을 바꾸고

내일의 기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위스픽 잉글리시 9월반 신청 안내


수업일: 9월 1일 - 10월 1일

(20일 수업, 추석연휴 휴무)


신청일: 8월 27일 까지


수강료: 99,000원


왜 이렇게 싼가요?

인력 업체를 끼지 않고 마케팅 비용 들이지 않고

선생님 면접과 관리를 모두 직접 진행하기에 가능합니다


선생님 질을 보장 할 수 없는 인력 업체는 도저히 쓸 수가 없더라구요. 이력서를 받는 인원의 1/10 정도로만 튜터 선생님들을 선발할 정도로 까다롭게 뽑습니다.



한정된 자리로만

정해진 인원으로만 받습니다



> 위스픽 잉글리시 9월 신청하러 가기

https://forms.gle/w9HZyH3dH8C2sp2S6


#진심영어

#화상영어추천

#지인추천많은화상영어

#가족추천유독많은

#영어공부는싫은데원어민과대화는하고싶어

#매일감사






최고의 순간.

아직 오지 않았어요


함께 할게요




써니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unny.yopn



위스픽잉글리시 

http://wespeakenglish.co.kr












매거진의 이전글 결정적 터닝포인트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