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96
명
닫기
팔로워
1,096
명
글쟁이 오리
글 짓는 오리입니다. 꽥.
팔로우
아반
저는 글을 쓰는 사람이 아니라 글을 읽는 사람입니다. 모든 텍스트 속에 담긴 작가의 마음을 읽습니다. 필명 아반은 제가 사랑했던 저의 개 '아방이'의 이름입니다.
팔로우
silentmoonlight
서툰 이별과 새로운 시작 사이, 낯선 도시에서, 글과 사진으로 조용히 단단해지는 시간을 나눕니다. 이 작은 진심이 누군가에게 닿아 감성이 이어지는 작업으로 연결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희망메이커 지니
15년 동안 서점에서 책과 사람을 만났어요. 지금은 두 아들을 키우며 경험하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제이에이치
프리랜서. 그리고 신경증. 평범하지 않은 인생을 평범한 이름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편부효
캠핑카 에벤에셀과 함께 363일간 유라시아 대륙을 다녀왔습니다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의 진심과 은퇴 후 부부의 뜨거운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자루
헤드헌티 일과 해외 소독제 수입하는 일을 합니다. 현재 아내와 세아이와 살고 있습니다. 신부전으로 투병중이고 인문학 역사 종교 교육 영화 에세이 등 관심분야의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더나인
투박하지만 담백하고 마음이 담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상실의 아픔과 치유, 기술과 삶, 도전 등의 주제를 이야기 합니다. 도전을 즐기려고 합니다. 싱글대디, 개발자, CTO
팔로우
김성원
한 아이의 아버지이자, 매일의 일상을 글로 엮어가는 기록가입니다. 경제학도을 꿈꾸는 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세상 이야기, 아이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기
팔로우
글 쓰는 사람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현재 일본 도쿄에 두 아이와 함께 거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tella
제 삶의 가장 깊은 파도는 노령의 부모님을 직접 간병하며 마주해야 했습니다. 24시간 이어지는 돌봄의 시간 속에서 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Sharon Douglas
Sharon Dougla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을 경험한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초코파이 정 심리상담소
지친 마음에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초코파이 情 심리상담소
팔로우
글심저격
읽다보면 뭐 이런글이 다 있나 싶습니다...
팔로우
기억하는 나비
마흔다섯 나비가 되어 떠난 언니와, 일흔다섯 엄마의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굳데이
요리와 일상의 리듬으로 하루의 행복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체이
15년차 구성작가. 일상의 파편들을 구성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순야 착지
mba 경영석사, 불교학 석·박사. 몸과 마음(身心)을 경영하는 지혜, 순야 착지(順爺 着智).
팔로우